도박의 영향을 가장 많이 받는 연령대는?

도박의 영향을 가장 많이 받는 연령대는?

도박은 재미있는 취미일 수도 있지만 심각한 결과를 초래할 수 있는 심각한 중독이기도 합니다. 사실, 도박은 젊은이들의 행동 문제의 주요 원인입니다.
도박의 영향을 가장 많이 받는 연령대는 몇 살인가요? 전국문제도박협의회에 따르면, 처음 도박을 하는 사람들의 평균 연령대는 18세에서 24세입니다. 하지만, 이 수치는 오락적이거나 강박적으로 도박을 하는 사람들을 설명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실제로 도박은 삶의 어느 시점에서 모든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칩니다.
만약 여러분이 도박이 여러분의 가족이나 친구들에게 미치는 영향이 걱정된다면, 당국에 관여하지 않고도 그들을 도울 수 있는 방법들이 있습니다. 지원을 제공하고 도박 중독의 위험을 줄이기 위해 다음 팁을 따르십시오 먹튀 검증.

서론

도박의 영향을 가장 많이 받는 연령대는 일반적으로 18세에서 24세 사이입니다. 이때가 도박을 시작할 가능성이 가장 높고, 직업 생활이나 개인 생활에서 아직 자리를 잡지 못했을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65세 이상의 사람들은 18세 미만의 사람들보다 도박을 할 가능성이 더 높지만, 이 차이는 그렇게 뚜렷하지 않습니다.

도박의 효과는 무엇인가?

도박의 효과는 나이, 성별, 개인 이력을 포함한 광범위한 요인에 따라 사람마다 크게 다를 수 있습니다. 그러나 관찰할 수 있는 몇 가지 일반적인 추세가 있습니다.

25세 미만의 사람들에게, 도박은 일반적으로 노인들에게 해롭지 않습니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젊은 성인들이 나이 든 성인들보다 더 충동적이고 덜 이성적이기 때문일 것입니다. 반면, 25세 이상의 성인의 경우 도박은 그들의 삶에 상당한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도박을 자주 하는 사람들은 더 높은 수준의 불안과 우울증을 경험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게다가, 그들은 경제적인 문제와 결혼 문제를 경험할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극단적인 경우, 도박은 중독과 심지어 자살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왜 도박을 하죠?

성인 다섯 명 중 한 명은 일생에 적어도 한 번은 도박을 할 것이고, 어떤 사람들에게는 말, 룰렛, 비디오 포커에 돈을 거는 것을 의미합니다. 하지만 도박이 사람들을 끌어들이는 것처럼 보이는 것은 무엇일까요?

왜 사람들이 도박을 하는지에 대한 몇 가지 이론이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그것이 스트레스나 지루함을 해소하는 방법이라고 말합니다. 다른 사람들은 그것이 오락의 한 형태라고 믿습니다. 하지만, 사람들이 도박을 하는 진짜 이유는 아직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몇몇 연구는 도박을 하는 사람들이 중독과 정신 건강 문제에 더 많은 문제를 가질 가능성이 있다고 제안합니다. 이것은 도박이 중독성이 있을 수 있고 근본적인 문제를 가릴 수 있는 행복감으로 이어질 수 있기 때문일 것입니다. 그것은 또한 사람들이 그들의 문제에서 벗어날 수 있는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도박의 부정적인 영향에도 불구하고, 그것은 전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오락의 형태 중 하나로 남아 있습니다. 그렇다면 왜 어떤 사람들은 그것에 끌리는 것처럼 보이는 것일까요? 우리는 결코 확실하게 알지 못할 수도 있지만, 우리는 시작하기 전에 위험에 대해 스스로를 교육함으로써 적어도 부정적인 결과의 일부를 예방할 수 있습니다!

누가 도박에 가장 영향을 많이 받나요?

미국에서 도박은 많은 사람들이 도박의 희생양이 되면서 큰 문제가 되었습니다. 미국 문제 도박 협회의 연구에 따르면, 미국 성인의 거의 3분의 2가 인생의 어느 시점에서 도박을 한 적이 있다고 합니다. 그러나 이 통계는 거주지에 따라 다릅니다. 캘리포니아와 네바다 같은 주에서는 성인의 90% 이상이 적어도 한 번은 도박을 한 적이 있습니다. 반대로 미시시피와 앨라배마 같은 주에서는 성인의 절반 정도만이 인생의 어느 시점에서 도박을 해본 적이 있습니다.

도박의 영향을 가장 많이 받는 연령대는 18세에서 24세 사이의 젊은 성인들입니다. 이 젊은이들 중 거의 60%가 평생에 적어도 한 번은 도박을 해본 적이 있습니다. 이 통계는 나이가 들수록 감소하는데, 55세 이상의 사람들 중 약 40%만이 인생의 어느 시점에서 도박을 한 적이 있습니다. 한편, 65세 이상의 사람들은 도박을 했을 가능성이 가장 낮습니다(약 20%).

젊은 성인들이 다른 연령대보다 도박을 더 많이 하는 데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첫째, 그들은 기성 세대보다 도박 시설에 접근할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둘째로, 그들은 도박에 관한 한 친구들과 가족들에게 영향을 받을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마지막으로, 그들은 일반적으로 그들의 삶에 대한 결정을 내릴 때 기성 세대보다 더 충동적입니다.

도박 중독을 피하기 위한 팁

도박 중독은 나이에 상관없이 누구에게나 영향을 미칠 수 있기 때문에 이 질문에 대한 답은 하나도 없습니다. 하지만, 몇몇 연구들은 도박 중독에 가장 영향을 받는 연령대가 젊은 성인들이라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이것은 젊은 성인들이 나이든 성인들보다 더 빨리 새로운 형태의 도박을 시도하고 중독될 가능성이 높기 때문일 수도 있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도박 중독에 걸릴까 봐 걱정된다면, 의사와 이야기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나 그녀는 여러분이 증상을 이해하고 치료가 필요한지 여부를 결정하도록 도와줄 수 있습니다. 지원 단체와 온라인 자원을 포함하여 도박 중독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람들을 돕기 위해 이용할 수 있는 많은 자원들이 있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스스로 도박을 멈출 수 없다고 느낀다면, 도움을 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결론

도박 업계에 따르면, 모든 연령대의 사람들이 도박 중독에 취약하다고 합니다. 하지만, 연구는 18세에서 34세 사이의 사람들이 도박에 중독될 가능성이 가장 높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자신의 정체성과 진로를 확립하기 시작하는 시기인 데다 성공해야 한다는 압박감이 어느 때보다 클 수 있기 때문입니다.

Comments are closed.